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 1TV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의 OST 중 남성듀오 후니용이가 부른 ‘매일그대와’가 1일 전격 공개됐다

후니용이가 부른 ‘매일그대와’는 미디움 템포에 상큼한 어쿠스틱 기타와 발랄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향해 순수하게 세레나데를 부르는 연인의 모습을 그린 가사내용이 인상적이다. 이 곡은 현재 활발한 OST 작품 활동 중인 이종수 작곡가가 대표인 ‘Funny J’ 사단의 작품으로 이종수, 주승훈, 나병수가 공동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는 최윤영, 현우, 최민, 전효성의 젊은 스타들의 열정과 독고영재, 이경진, 박소현, 이재용의 중견배우들의 노련함이 돋보이는 드라마로 고양이를 인연으로 만난 남녀가 각자 잃어버린 반려동물 고양이를 찾는 과정에서 그동안 몰랐던 가족의 숨겨진 비밀을 알게 되고, 이로 인해 겪는 갈등과 화해를 담은 드라마다.

남성듀오 후니용이는 반려동물 고양이에 대한 마음을 메인 OST 테마곡인 ‘매일 그대와’로 전달하며 드라마 인기를 한층 더해주고 있다. OST 제작사인 더하기 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상큼 발랄한 만큼 메인 테마곡에 적합한 가수를 찾다 후니용이가 참여했는데 시청률 호조를 보이고 있다”며 “평소 후니용이가 고양이에 대한 관심이 많았던 만큼 마음으로, 가슴으로 노래를 부르는 후니용이의 보이스가 드라마의 깜찍 발랄함과 애절함을 잘 표현했다”고 ‘매일그대와’에 대한 성원을 당부했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블로그 이미지

맥스타운

'너 때문에 살아', '사뿐사뿐', '눈물이 뚝뚝'으로 활동중인 시그니처 트로트 듀오 후니용이 공식 블로그입니다

카테고리

MAXXTOWN (191)
about (1)
album (15)
artist:후니용이 (102)
notice (36)
talk about (13)